작업을 하던중 코코스와 sio2 엔진을 통합하면 좀 편하겠다. 싶어서

통합해 보았습니다.
http://www.cocos2d-iphone.org/forum/topic/3620#post-26503 문서의

yarri 님 글을 참고 했는데 오래된 버전으로 작성되어 있어 차이점이 좀 있었습니다.

맥 초보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따라하는 식으로 써볼게요.


기본 준비물

cocos2d 0.99.4 설치

sio2 1.4 버전 다운로드


1. cocos2d는 xcode템플릿을 지원하므로 'cocos2d application' 템플릿으로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 ex, cocos2d_lib )

 

 

 

 


 소스만 사용할 것이므로 xcode를 종료합니다.

 

2. sio2는 template이라는 폴더를 복사하는 방식으로 새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기본 template을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리소스를 랜더링 하고 있는 tutorial02를 복사본을 뜬후 이름을 변경합니다. (ex, sio2withcocos2d) 이때 src 폴더와 data 폴더도 같이 복사해줍니다.

 

 

 

 

 

 

3. sio2withcocos2d 폴더내의 template.xcodeproj 를 열고 프로젝트 이름을 본인에 맞게 변경합니다. (변경안해도 상관은 없겠죠)


4. cocos2d에서 필요한 파일들을 sio2withcocos2d 폴더로 복사 합니다. libs, Resources 폴더를 복사한후 Resources폴더 내에서 fps_images.png만 남기고 지웁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kuri1976a&logNo=30092850805
Posted by 오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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