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기본사용2010. 6. 23. 21:19
베터리 테스트.

탈옥 후 배터리 test

안녕하세요 아이폰32G 블랙  사용중인 유저입니다.

이번에 탈옥 후  배터리가 더무 빨리 방전되어 TEST할겸 복구와 탈옥을 해봤습니다.

이전 조건: APPSYNC 3.1.2 CRACK

               AFC2ADD

               OPENSSH

               WINTERBOARD

               INSTALLOUS

               게임12~18가지

               (그전에 BITESMS설치후 삭제했음.

                POGOPLANK설치후 삭제했었음)

이상태에서 12시에 100%완충하고 슬립모드하고 자고일어나면 아이폰이 꺼져있음.<기상시간 오전 5시40분>

현TEST

탈옥전:100% 완충후 사파리 작동(수신-31MB,송신-7.9MB) 후 노래 1시간듣고 구동시간은 2시간 17분(전화23분사용) 사용시 잔여 배터리량 99%

탈옥후:100% 완충후 시디아 작동(수신-29MB,송신-1.9MB)  후 노래 1시간듣고 구동시간은 2시간 17분 사용시 잔여 배터리량 97%

          인스톨된 프로그램-APPSYNC 3.1

                                      AFC2ADD

                                      OPENSSH

                                      WINTERBOARD(테마 적용후 TEST했음)

                                      INSTALLOUS

------------------------------------------------------------------------------------------------------

이 테스트 결과를 보고 나니 허접한 저의 생각으로는 크랙어플의 문제 인것같습니다.

1.실행시키다 종료시 완전히 종료가 되지 않는다.(실제보기에는 종료되었으나 백그라운드에서 작동을 한다던지..예를들어 윈도우에서 보시면 분명히 종료 시켰으나 리소스 상주해 있는 경우와 비슷하다 봅니다.)

2. 삭제했던 프로그램이 완벽히 삭제 되지않고 찌끄레기가 남아 냐금냐금 배터리를 갉아 먹고있다던지..

만약 컴퓨터가 근처에 있으신분 들은 1번 처럼 게임 이나 직접 실행 시키는 어플일시에 사용 후 재부팅을 하는게 낳지 않나 싶습니다.< 테스트 가능 하신분은 부탁드립니다>

회사에서 무슨짓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ㅡㅡ 상사들 눈치 보며 이게 무슨짓인지..

여러분에게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테스트를 했습니다.

휴...참 어이없죠?ㅋ 아이폰이 무슨 여자친구도 아니고~ㅋ 변덕이 심해서야~.

사용하라고 산 아이폰을 상전 모시듯 애지중지 하고있으니...주객이 전도 되었네요;;

 


출처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eilwin&logNo=60104966122
Posted by 오늘마감

댓글을 달아 주세요